2024년 1월 오준화목사 새해인사 및 홈리스 사역보고
Merry Christmas & Happy New Year 2024
“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”(누가복음2:14)
한 해 동안 저희를 믿어주시고 사역을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가난한 자와 병든 자를 위해 오신 예수님의 말씀대로 홈리스들을 사랑하고 그들과 함께 예배하며 음식과 쓸 것을 나누는 한 해가 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.
뒤에서 기도하고 도와주시는 헌신과 땀방울이 일선에서 사역하는 저희와 언제나 함께 했음을 말씀드립니다.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
내년에도 잃어버린 양을 찾는 마음으로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말씀과 함께 영적, 육적으로 성장하도록 돕겠습니다. 이 일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나가기를 원합니다.
새해에도 강건하시고 가정과 교회, 생업 위에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원합니다.
늘 감사드립니다.
Make A SMILE 홈리스 사역
오준화 목사 드림
<Make A SMILE 홈리스 사역 현황>
- 일주일에 두 번 주일과 월요일에 다운타운 우드러프파크에서 예배드림니다. 예배 후에는 직접 만든 맛난 음식을 나눕니다.
- 음식은 주로 치킨 덮밥 혹은 치킨 샌드위치, 스프, 스낵, 과일, 삶은 계란, 음료수, 컵라면, 커피, 레모네이드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- 3주에 한 번 목요일은 종일 홈리스 리더 훈련을 합니다.
- 날씨가 추워진 추수감사절부터 성탄절까지 추위를 막아줄 100개 이상의 침낭을 나누어주고 있습니다.
- 이번 성탄절 선물은 늘 그래왔듯 월동 준비물과 스낵 등이 담긴 백팩을 200여 개 준비하여 나눠줄 예정입니다. 백팩 안에는 모자, 장갑, 양말, 티셔츠, 마스크, 손소독제, 바세린, 초콜릿, 샌드위치, 계랸, 음료수 등이 들어갑니다.
- 사역 때 옷, 신발, 벨트, 여성용품, 이불 등 필요한 물품들을 나누고 있습니다.
- 아파트나 지낼 곳을 찾아주는 일, 직업 소개와 병원 진료, 소셜 연금과 장애 연금, 메디케이드 신청 등의 일을 돕고 있습니다.
- 성경을 나누는 일을 꾸준히 해오고 있습니다.
- 크리스찬타임스 신문에 3주에 한 번씩 사역 관련 칼럼을 쓰고 있습니다.